트위터 로그인 없이 보는 가장 쉬운 방법

트위터를 들어가면 반드시 '지금 가입하세요.'라는 안내가 나와요. 로그인을 해야만 게시물을 볼 수 있게 해 놓은 거예요. 하지만 이런 번거로운 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트위터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. 오늘은 로그인 없이 트위터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.

 

 

 

 

트위터를 들어갈 때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아래 사진처럼 '지금 가입하세요.'라는 안내가 떠요. 

트위터회원가입

가입을 하고, 로그인을 하고, 프로필 설정을 하고 정말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어요.

이럴 때 모바일과 PC에서 동일하게 로그인 없이 트위터 게시물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. 

 

 

 

로그인 없이 트위터하는 방법

이 방밥은 앞서 말한 것처럼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동일한 방법이에요. 

 

 

1. 검색창에 'nitter'라고 입력한 뒤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.

nitter는 트위터를 로그인 없이 볼 수 있게 해주는 홈페이지예요. 

nitter검색

 

 

 

2. 홈페이지로 들어왔다면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돋보기 모양 [검색 아이콘]을 눌러주세요.

검색아이콘선택

 

 

 

3. 이곳에서 이제 게시물을 검색할 건지, 사용자 이름을 검색할 건지 결정한 뒤 검색창에 입력하면 돼요.

검색설정

 

 

 

예를 들어 우선 'bts'라고 게시물 검색을 해볼게요.

게시물 내용 중에 'bts'라는 글자가 들어간 피드가 검색되었어요. 이런 식으로 트위터 로그인 없이 게시물을 마음대로 볼 수 있어요. 

 

 

 

이번엔 사용자 이름으로 설정해 두고 'bts'라고 검색해 볼게요.

게시물이 바로 떴던 이전과 다르게 'bts'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검색되었어요. 

이렇게 두 가지 방법을 활용해 원하는 피드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. 

 

 

이 방법은 PC에서 트위터를 이용할 때도 완전히 동일해요.

검색창에 'nitter'라고 검색한 다음, 돋보기 모양 [검색 아이콘]을 누르고, 게시물이나 사용자를 검색하면 돼요.

 

 

 

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nitter에선 실시간 이슈를 띄워주지 않는다는 거예요. 트위터에서는 알고리즘을 통해서 제가 원하는 내용을 추천해 주는데 말이에요. 물론 이러기 위해선 로그인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게시물을 보기 위해서 검색을 할 수밖에 없다는 건 조금 아쉬워요.

 

 

오늘은 로그인 없이도 트위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어요. 제가 생각할 땐 이게 가장 쉽고 간편한 방법인데 원하는 해결책이 되셨나 모르겠네요. 만약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을 알아낸다면 재빠르게 다시 포스팅해 드릴게요!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